본문 바로가기

성종

130722 홍진경의 2시 성종 움짤

 

 

성종아 사진찍자ㅡ.ㅡ

 

 

하나 둘 셋!

 

 

하트하트

 

 

안녕~하다가 >_<

 

 

베이비 마이럽 뷰리풀~

노래 따라부르는 성종이

 

 

브이v

 

딸랑딸랑 약속~

 

 

 

라디오 출연한다는거 오전에 알게되서 들었는데

음.. 그닥 재미는 없....ㅋㅋㅋㅋㅋ

건질만한건 성종이의 단호박먹은 이상형?ㅋㅋㅋ

우리 성종이는 성종이만의 스타일이 있음ㅋㅋㅋㅋㅋ

 

 

(+) 단호박먹은 성종이ㅋㅋㅋㅋ
 
저만의 스타일이 있기때문에ㅇxㅇ
형들 다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
특히 명수랑 성규, 동우ㅋㅋㅋㅋㅋㅋㅋㅋ
근데 이런 질문은 왜 하는거지ㅡ.ㅡ