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성종

151011 출발 드림팀 성종 움짤1

드디어 방송된 드.림.팀

분량이 와 많다!!!는 아니지만 그래도 깨알같이 잘 나옴ㅋㅋㅋ

축구는 못해도 포기하지 않는 모습 보여줬고ㅋㅋㅋ귀여워ㅋㅋㅋ

나도 화질이 안 좋아도 움짤을 포기하지 않을 거야!!!!




짝짝짝



귀여워♡




뒤에서 리듬 타는 중♪




중국팀 광장춤? 따라는데 한 박자 늦게 따라 하고



누구보다 열심히 춤ㅋㅋㅋ



파이팅! 빵야! 하트!



승부차기 순서가 다가오자 스트레칭도 하고



공 차는 연습도 하고



4번째 키커로 등장




파이팅!!!



결과는?? 

홈런!!!! 



OTL



그냥 볼 보조개가 예뻐서




형들이 괜찮다고 토닥토닥 해줌



하이파이브!




경기 시작 전 팬 서비스도 하고ㅋㅋ



화면 끝에 옆모습만 살짝 나왔는데 너무 귀여워ㅠㅠㅠ




1라운드 누가 빠질까 상의하다가 선배님이 빠진다고 하니까 빠르게 수긍ㅋㅋㅋㅋ

아 그래요? 그러면..ㅋㅋㅋㅋ





선배님은 마지막에 나오셔야 한다며ㅋㅋㅋㅋ



1라운드 포지션



쫑쫑쫑



골 넣은 팀원이랑 신나게 하이파이브



골키퍼에게 패스?ㅋㅋㅋ




얼떨결에 수비도 했음ㅋㅋㅋ



그래도 신난다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