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성종

151011 출발 드림팀 성종 움짤2



머리 쓸어넘기는 성종이는 언제나 옳아요ㅠㅠㅠ



톡!



옆으로 뛰는 모습 너무 귀엽ㅠㅠㅠ



브레이크 못 걸어서 쫑쫑쫑 걸려서 넘어짐ㅠㅠㅠ 



뒤에서 보는 쫑쫑쫑 더 귀엽네ㅠㅠㅠ



하이파이브 짝!



뺏을 거야 공 뺏을 거야!!!



2라운드 누가 나갈까 의논하는데 성종이 는 조마조마



엠씨가 성종이 불안했냐고 물어보는데 그래다고ㅠㅠㅠㅋㅋㅋ

옆에서 형들이 잘 했다고 우쭈쭈 해줌ㅠㅠㅠ



이성종이 나가신다!!!



질 수 없지!!!




댄스로 질 수 없지!! 

돌리고 돌리고 찌르고 찌르고!!!



간접 프리킥 기회가 와서 슛!!! 했는데 상대방 얼굴 맞았어ㅠㅠㅠㅠ



뒷모습 너무 귀여워ㅠㅠㅠㅠ



미안해서 달려갔음ㅠㅠㅠㅠ다행히 괜찮다고ㅠㅠㅠ



공 피하면 안 돼 성둉아ㅋㅋㅋㅋ



언제나 귀엽지만 뒷모습 유독 귀여움 드림팀에서ㅋㅋㅋㅋ



다 막아주겠다!!!!




상대편 실수 보고 신남ㅋㅋㅋ



또다시 찾아온 프리킥 기회

이번에도 막혔음ㅠㅠㅋㅋ



공을 뺏지는 못하지만 포기하지 않은 거야



공을 뺏었다!!!




킥!!



패스 후에 쫑쫑



팀 골대에 공 넣을 뻔.. 아슬아슬... ㅋㅋㅋㅋㅋ



진짜 십년감수ㅋㅋㅋㅋㅋ



공 쫓아서 이리저리 따라나니는 거 진짜 귀엽ㅋㅋㅋㅋ



밀지마세요ㅠㅠㅠㅠㅋㅋㅋ



우왕 그래도 막았음!!!




격렬한 몸싸움도 했음




상대 선수랑 괜찮냐며 포옹도 했음

팔이 아픈가보다ㅠㅠㅠㅠㅋ



멀리 뻥~~



이겼다!!!





분량이 많은 건 아니지만 깨알같이 나오는 성종이 짱 귀엽ㅠㅠㅠㅠ

축구를 잘하는 건 아니지만 포지하지 않을 거야!!!